본문 바로가기

IT

구글의 면접 문제 140개... 이걸 풀어보세요.

구글의 면접 문제 140개

구글 인터뷰 질문 : 제품 마케팅 매니저

- 왜 구글에 가입할까요?

- 구글의 제품 및 기술에 대해 뭘 알아?

- 당신이 구글의 애드 워즈에 대한 제품 관리자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이것을 시장에 계획이 있나요?

- 당신이 애드 워즈 또는 애드 센스 제품 세미나 기간 동안 무엇을 말할까요?

- 누가 구글의 경쟁이며, Google은 그들과 경쟁합니까?
 
- 여태까지 Google의 제품을 사용해 본 적 있어요? Gmail은?

- 마케팅 구글의 브랜드 이름과 제품의 독창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 당신이 Google의 Gmail에 제품에 대한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경우, 어떻게 6 개월 100 만 고객 달성을만큼 그것을 시장에 계획이 있나요?

- 당신이 생각하는 돈이 얼마나 Google은 Gmail 광고에서 매일 만드는?

- 당신이 최근에 대해 책에서 읽은 적 기술의 한 부분 이름을 지정합니다. 이제 내게 그 제품에 대한 광고에 대해 자신의 창조적인 실행을 말해.

- 광고주가 광고에 $ 0.10 클릭할 때마다하게 말해봐. 사이트를 방문하여 사람의 단 20 %가 자신의 광고를 클릭하십시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20 달러를 만들기 위해 광고주의 사이트를 방문해야합니까?

- 대학 노인 학생의 수를 견적 미국에서 직업 매년와 4 년제 학교, 대학원에 참석.

 

구글 인터뷰 질문 : 제품 관리자

- 어떻게 Gmail의 가입 기반을 강화시겠습니까?

- 만 정수를 정렬하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방법은 무엇입니까?

- 어떻게 Microsoft의 경쟁 위협을 대항하기 위해 구글의 제품을 다시 위치까요?

- 학교 버스에서 얼마나 많은 골프공 들어갈 수 있습니까?

- 당신은 니켈의 높이로 축소되며 귀하의 질량이 비례 원래 밀도를 유지하는만큼 줄어 듭니다. 그러면 빈 유리 믹서기에 던져됩니다. 블레이드 60 초 이사가 시작됩니다. 당신은 무엇을해야합니까?

- 얼마나 시애틀에있는 모든 창문을 씻어 청구해야합니까?

- 기계의 스택 메모리에 아래 커지거나하면 어떻게 알아낼까요?

- 귀하의 여덟 살짜리 조카 세 문장에서 데이터베이스를 설명합니다.

- 몇 번 하루에 시계의 손에 중복 무엇입니까?

- 당신이 시점에서 가야 당신이 거기를 얻을 수있다면 모르겠 B 지점. 당신은 무엇을 할까?

- 당신이 셔츠 가득한 옷장을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셔츠를 발견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래서 당신은 쉽게 검색을 위해 셔츠를 구성해야합니까?

- 100 부부의 마을의 모든 남자는 그의 아내가 바람을 피웠어요있다. 마을의 모든 아내는 즉시 그녀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사기 친되면 알고 있지만, 자신의 남편이되면 몰라요. 마을은 간음을 허용하지 않는 법률을하고 있습니다.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다는 것을 증명할 수있는 아내가 매우 일 그를 죽여야한다. 마을의 여성들은이 율법을 거역 할리가 없어. 어느 날, 마을의 여왕이 방문하고 적어도 하나의 남편이 불륜을 저질렀다는되었음을 발표했습니다. 어떻게됩니까?

- 사람은 아이를 원하지있는 국가, 모든 가족들은 아이 때까지 자녀를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여자가있다면, 그들은 다른 아이가있다. 그들은 아이가있다면, 그들은 중지합니다. 국가에서 여자로 남자의 비율은 무엇입니까?

- 고속도로에서 30 분 이내에 자동차를 관찰 확률이 0.95면, (일정한 기본 확률을 가정) 10 분 자동차를 관찰 확률은 무엇입니까?

- 당신이 시계를보고 시간이 3시 15분있다면, 무슨 시간 분 손 사이의 각도는? (이 문제에 대한 대답은 제로되지 않습니다!)

- 네 사람이 밤에 자신의 캠프로 돌아갈 수있는 사다리 밧줄 다리를 건너해야합니다. 불행하게도, 그들은 하나의 손전등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단지 충분 십칠분 위해 왼쪽 빛을 있습니다. 다리는 손전등없이는 십자가에 너무 위험하고, 오직 주어진 시간에 두 사람을 지원할 수있을 정도로 회복. 캠핑 각각 다른 속도로 걸어간다. 하나는 2 분 후에 또 다른 1 분 5 분에서 3 다리를 건너 수 있고, 느린 찌르지는 건너 10 분 정도 걸립니다. 어떻게 캠핑 17 분 가로질러 수 있나요?

- 당신은 현재 당신과 친구를 포함하는 친구와 10 사람들과 함께 파티에 있습니다. 친구는 당신과 같은 생일을 갖고 찾아 모든 사람을위한, 당신은 $ 1 얻을 베팅하게, 모든 사람에 대한 당신, 그는 $ 2 도착과 같은 생일을 가지고 있지 않은 찾습니다. 당신은 내기를 수락시겠습니까?

- 전 세계에 몇건이나 피아노 튜너입니까?

- 당신 여덟 공을 같은 크기의 수 있습니다. 그들의 7 같은 무게, 그 중 하나가 약간 더 무겁죠. 어떻게 균형과 단 두 weighings를 사용하여 무거운입니다 공을 찾을 수 있습니까?

- 당신은 내림차순 1로 5 순위 다섯 해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상단 해적은 100 금화 그들 사이에 분할되는 방식을 제안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은 자신의 계획을 투표에 도착하고, 절반 이상 적은 그와 동의하는 경우, 그가 죽고. 어떻게 그는 점유율을 극대화하기 위해 금괴를 할당하지만, 그것을 즐길 수있는 라이브해야합니까? (힌트 :. 한 해적은 금의 98 %와 종료)

- 당신이 계란을 부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100 층 건물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계란은 첫 번째 바닥에서 제외하거나 100번째 바닥에서 제외하는 경우도 휴식하지 않을 수있다면 그것이 휴식 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열심히하거나 깨지기 쉬운 수 있습니다. 두 달걀은 모두 동일합니다. 당신은 100 층 건물의 높은 층에을 강구해야 계란이 한방울 흘리지 않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당신이해야 몇 방울입니다. 당신은 그 과정에서이 계란을 깰 수 있습니다.

- 당신이 그것을 해결하는 방법했고 기술적인 문제에 대해 설명해주십시오.

- 어떻게 간단한 검색 엔진을 설계까요?

- 샌프란 시스코에 대한 대피 계획을 디자인합니다.

- 남아 프리카 공화국의 지연 문제가 있어요. 그것을 진단.

- 구글에 직면 세 장기 과제는 무엇입니까?

- 당신이 자주 방문하고 같은 이름 세 Google 이외의 웹사이트. 당신은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디자인에 대해 무엇입니까? 세 사이트 중 하나를 선택하고 작업 어떨지 새로운 기능 또는 프로젝트에 대한 논평. 어떻게 당신은 그것을 설계까요?

- 건물에 하나의 엘리베이터가있다면, 당신은 어떻게 디자인을 변경시겠습니까? 어때 건물에 두 엘리베이터가있다면?

- 미국에서 매년 몇 진공의 만들어진다?

 



구글 인터뷰 질문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 왜 맨홀은 둥근 커버입니까?

- 뮤텍스와 세마포어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증가 작업에 대한 액세스를 보호하기 위해 어떤 하나를 사용해야합니까?

- 남자는 호텔로 차를 밀고 자신의 재산을 잃었습니다. 무슨 일이?

- "죽은 쇠고기 '의 중요성을 설명합니다.

- 유닉스 / 리눅스 시스템에서 컨텍스트 스위치의 속도를 측정하는 C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5 범위 1 임의의 정수를 생산하는 기능을 감안할 때, 7 범위 1 임의의 정수를 생산하는 기능을 작성합니다.

- 깊이 - 우선 그래프 탐색을위한 알고리즘을 설명해주십시오.

- 카드 게임을 작성하기위한 클래스 라이브러리를 디자인합니다.

- 당신 친구, 밥, 정확한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에게 물어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카드에 질문을 작성하고 밥 카드를 가지고 귀하에게 답변을 반환합니다 이브에게 부여해야합니다. 당신은 이브가 전화 번호를 읽을 수 있도록 밥이 메시지를 인코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문제 이외, 카드에 무엇을 작성해야합니까?

- 어떻게 HTTP 프로토콜에 전달 쿠키입니까?

- 렌터카 데이터베이스에 대한 SQL 데이터베이스 테이블을 디자인합니다.

- 이메일 주소와 일치하는 정규 표현식세요.

- 두 문자열 인수를 탔고, A.의 순서에서 두 문자열에서 발견에만 문자가 포함된 문자열을 반환하는 함수 F (A, B)를 작성 N - 제곱 한 주문하는 버전을 쓰기 위해서는 N.가되는

- 당신은 실행하면 작동이 중지됩니다 응용 프로그램 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버거에서 10 번 실행하면 그것은 같은 장소에 충돌이 결코 찾습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단일 스레드이며, 단지 C 표준 라이브러리를 사용합니다. 어떤 프로그래밍 오류는이 충돌의 원인 될 수 있을까? 어떻게 각 테스트까요?

- 혼잡 제어 TCP 프로토콜의 작동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자바에서 최종 드디어, 그리고 완료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멀티 스레드 프로그래밍은 무엇입니까? 교착 상태는 무엇입니까?

- 엑셀 열 값을 소요 (A, B, C, D. .. AA, AB, AC, ... AAA ...)와 해당 정수 값을 반환합니다 Excel로 불리는 (필요한 경우 도우미 함수) 함수를 작성 (A = 1, B = 2, ... AA = 26 ...).

- 당신은 (사람들이 입력되는 실시간 Google 검색어 예) 무한 쿼리의 흐름이 있습니다. 당신이에서 1,000 샘플의 좋은 견적을 찾는 갈거 방법에 대해 설명 데이터 집합 끝없는 다음 코드를 작성하지 마십시오.

- 트리 검색 알고리즘. BFS와 DFS 코드를 작성, 시간과 공간 요구 사항을 실행 설명합니다. BFS와 DFS와 가중치 가장자리와 루프와 함께 나무를 처리하는 코드를 수정, 목표 상태로 경로를 밖으로 코드를 인쇄합니다.

- 당신은 숫자의 목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목록의 마지막에 도달하면이 목록의 시작 부분 (원형 목록)로 돌아 올 것이다. 이 목록에 # 최소를 찾는 가장 효율적인 알고리즘을 작성합니다. 목록에서 # 주어진 하나를 찾습니다. 목록에있는 숫자는 항상 증가하고 있습니다하지만 당신은 원형리스트가 시작 즉, 모르겠다 : 38, 40, 55, 89, 6, 13, 20, 23, 36.

- 메모리를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를 설명하십시오. (스택)

- 지역 및 전역 변수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당신이 백만 정수가있다면, 어떻게 그들을 효율적으로 정렬까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정렬 알고리즘을 수정)

- 자바에서 정적, 최종, 그리고 const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자바를 모른다면 그들이 비슷한 요청합니다 C 또는 C + +).

- 클래스 프로젝트 또는 작업 프로젝트 (쉽게 무언가를 선택)에 대해 이야기 ... 당신은 (알고리즘의 관점에서) 그들을보다 효율적으로 만들 수있는 방법을 다음 설명합니다.

- 당신이 긍정적이고 부정적인 정수의 NxN 행렬을 가정합시다. 그 요소의 최대 합계와 하위 행렬을 찾은 몇 가지 코드를 작성합니다.

- 문자열을 반대하는 일부 코드를 작성합니다.

- (분명히 분할 연산자를 사용하지 않고) 사업부를 구현합니다.

- 특정 문자열에있는 문자의 모든 순열을 찾는 몇 가지 코드를 작성합니다.
 
- 어떤 방법으로 당신이 사전에서 단어를 볼 때 사용하는 거죠?

- 당신이 셔츠 가득한 옷장을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셔츠를 발견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그래서 당신은 쉽게 검색을 위해 셔츠를 구성해야합니까?

- 당신 여덟 공을 같은 크기의 수 있습니다. 그들의 7 같은 무게, 그 중 하나가 약간 더 무겁죠. 어떻게 균형과 단 두 weighings를 사용하여 무거운입니다 공을 벌금 수 있습니까?

- 인터넷을 통해 외국 호스트 연결을 여는위한 C - 언어 명령은 무엇입니까?

- 설계 및 가장 효율적으로 최고 1,000,000 Google 검색 요청의 보고서를 생성하는 시스템 / 응용 프로그램을 설명합니다. 이들은 세부 사항에 다음과 같습니다 1)는 작동 12 서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RAM이 4GB, 4x400GB 하드 드라이브 및 네트워크 함께 모든 듀얼 프로세서 기계입니다. (기본적으로, 하이 엔드 PC의 이상 건) 2) 로그 데이터는 이미 당신을 위해 청소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한 줄에 40 바이트 검색어 12 3백20기가바이트 파일에 분해 천억 로그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3) 당신은 사용자 정의로 작성된 애플 리케이션이나 사용 가능한 오픈 소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배열 [N]의 N 번호가 있습니다. 당신은 배열 출력을 작성해야 [N] 같은 것을 출력 [I] [I]을 제외한 [N]의 모든 요소의 곱셈과 동일합니다. 예를 들어 출력 [0]에 [1]의 증식합니다 [N - 1] 및 출력 [1]의 증식합니다 [0]과 [2]에서 [N - 1]합니다. 나누기 연산자없이 O (N)에 해결.

- 길이 N. N의 숫자 연결된 목록은 매우 큰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목록에서 K 임의의 번호를 반환합니다 함수를 작성해야 N. 모르 있​​습니다. 숫자가 완전히 무작위해야합니다. 힌트 : 1. 랜덤 함수 RAND () (0과 1 사이의 숫자를 반환) 및 irand () (0 또는 1 중 하나를 반환) 2를 사용합니다. 그것은 O (N)에서 수행되어야합니다.

- 숫자가 M 이상의 범위 N 번호 정렬된 목록에서 숫자가 아닌 존재를 찾거나 또는 결정 M> 여러 개의 디스크에 걸쳐 충분히 큰> N 및 N. 상수 시간 알고리즘에 대한 O (로그 N) 보너스 포인트를 때려 알고리즘입니다.

- 당신은 콩알 만 발가락의 게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플레이어의 전체 게임와 이름을 전달하는 함수를 작성해야합니다. 이 기능은 플레이어가 게임이나하지 수상 여부를 반환합니다. 먼저 당신이 게임에 사용되는 데이터 구조 결정합니다. 당신은 코드를 작성해야 다음 먼저 알고리즘을 말하고해야합니다. 참고 : 데이터 구조도이 조건을 고려해야합니다 그래서 어떤 위치 게임에서 비어있을 수 있습니다.

- 당신은 배열 [려면 A1]을 주어 우리는 또 다른 배열 [BN 위해 B1]을 만들 필요가 어디 BI = A1 * A2 *...* / AI. 당신은 일정한 공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시간 복잡도는 O (N)집니다. 아무 부문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 어떻게 효율적인 방법으로 배열에 이진 검색 트리를 배치해야합니까. 힌트 : 노드가 ith 위치에 저장하고 아이들이 2i와 2i +1 (전 레벨 순서 현명한을 의미)에서하는 경우에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하지 그것.

- 어떻게 효율적인 방법으로 이진 검색 트리의 다섯째 최대 요소를 찾아 않습니다. 참고 : 별도의 공간을 사용 사용하지 말아야합니다. 즉 이진 검색 트리 정렬을하고 다섯 번째 요소를 밖으로 배열 및 목록에 결과를 저장.

- 첫번째 N 개의 정수 N과 다음 문자를 가지고 데이터 구조 감안할 때. A = I1 I2의 i3 ... C1에서 C2 C3 ... CN. 배열 엉덩이 요소를 재배열하기 위해 적절한 알고리즘을 쓰기 I1 = I2 C1 C2 ... CN의

- 항목의 두 시퀀스 감안할 때, 그의 절대적인 숫자가 증가하거나 한 번만 순서를 읽어 다른 하나의 시퀀스를 비교했을 때 가장 감소 항목을 찾으십시오.

- 문자열 중 하나는 아주 아주 긴 점을 감안할 때, 다른 하나는 여러 가지 크기의 수 있습니다. 윈도우는 O (N + M) 솔루션을 얻을 수 있지만 더 있겠어요? NlogM 심지어 더 나은 될까요?

- 얼마나 많은 라인들은 3 비 collinear 포인트에서 등거리하는 등의 2D 평면에 그려진 수있는가?

- 자, 당신은 처음부터 구글지도를 구축하고 인도 게이트 (뉴델리) 인도 (뭄바이)의 게이트웨이에 서 사람을 가이드가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어떻게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까?

- 어떻게 효율적으로 더 큰 하나에 각각의 작은 문자열의 발생을 찾으려면 어떻게합니까 당신이 길이 N과 길이 L.의 M 작은 문자열 중 하나가 문자열 것을 감안할 때?

- 이진 트리 감안할 때, 프로그래밍 방식으로 당신은 그것이 이진 검색 나무 증명해야합니다.

- 당신은 숫자의 작은 정렬된 목록을 감안할 때,와 숫자의 아주 아주 긴 정렬된 목록입니다 - 그것이 다른 블록의 디스크에 넣어 수 있다고.

어떻게 더 큰 하나의 그 짧은 목록 번호를 찾을까요?

- 당신이 N 회사를 준 가정, 우리는 결국 하나의 큰 회사에 그들을 병합 싶어요. 병합에 theres는 몇 가지입니까?

- 두 번 이상 나타나는 하나를 찾는 방법, 4000000000 32 비트 정수의 파일을 감안할 때?

- 프로그램이 모든 복잡한 대책에 효율적으로해야 이러한 파일에 10 가장 자주 단어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스택을 디자인합니다. 우리는 팝, 밀어 원하는, 또한, 지속 시간에 최소한의 요소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동전 denominators의 주어진 집합, 변화의 일정한 금액을주는 동전의 최소 개수를 찾으십시오.

- 배열, 난) 감안하면 긴 지속적인 증가 subsequence을 찾으십시오. ii) 본 가장 긴 증가 subsequence을 찾으십시오.

- 우리가 N 회사가 있다고 가정하고, 우리는 결국 하나의 큰 회사에 그들을 병합 싶어요. 병합하는 방법 여러 가지 것이 있습니까?

- 단일 링크 목록의 중간 노드를 찾기 위해 함수를 작성합니다.

- 그들이 동일하거나하지 않은 경우 확인하는 비교 함수를 작성, 두 이진 트리를 감안할 때. 그들은 동일한 가치와 같은 구조를 가지고 동등한 의미 모셨습니다.

- 구현하다 / LRU 교체 알고리즘과 고정 크기의 캐시 방법을 얻을.

- 당신이 세 정렬 배열 (오름차순)와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은 같은 그 거리가 최소 삼인승 (각 배열에서 한 요소)을 찾을 필요가있다.

- 거리를 같이 정의됩니다 : 경우 [내가], B [J]와 C [K] 세 요소는 다음 거리 = 최대 (ABS ([I] - B [J]), ABS ([I] - C [K]), ABS (B [J] - C [K])) "O에서 솔루션을 주시기 바랍니다 (N) 시간 복잡도

- 어떻게 않는 C + 클래스와 자식 클래스의 생성자와 deconstructors와 + 거래?

- (C + + 또는 Java에서)를 바이트 안에 비트를 화나게 함수를 작성합니다. N 단어의 목록, 그리고 정수 m를, 그 목록에있는 mth 가장 자주 단어를 검색 알고리즘을 작성합니다.

- 64의 능력 2 무엇입니까?

- 어떻게 효율적으로 더 큰 하나에 각각의 작은 문자열의 발생을 찾으려면 어떻게합니까 당신이 길이 N과 길이 L.의 M 작은 문자열 중 하나가 문자열 것을 감안할 때?

- 어떻게 효율적인 방법으로 이진 검색 트리의 다섯째 최대 요소를 찾아 않습니다.

- 우리가 N 회사가 있다고 가정하고, 우리는 결국 하나의 큰 회사에 그들을 병합 싶어요. 병합하는 방법 여러 가지 것이 있습니까?

- 저기 노드 수백만의 연결 목록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그것의 길이를 모르겠어요. 목록에서 임의의 숫자를 반환합니다 함수를 작성합니다.

- 당신 친구, 밥, 정확한 전화 번호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해야합니다,하지만 당신이 직접 그에게 물어 수 없습니다. 당신은 어떤 카드에 질문을 작성하고 밥 카드를 가지고 귀하에게 답변을 반환합니다 이브에게 부여해야합니다. 당신은 이브가 전화 번호를 읽을 수 있도록 밥이 메시지를 인코딩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문제 이외, 카드에 무엇을 작성해야합니까?

- 그게 1000000000000 숫자를 정렬하는 건가요 얼마나? 좋은 견적을 짜요.

- 자신의 asymptotic 실적 순서로 함수를 주문 : 1) 2 ^ N 2) N ^ 100 3) 장음 4) N​​ ^ N

- (X, Y, Z)로 표시 일부 데이터가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Kth 이상의 데이터를 찾고 싶어요. 우리는 (1 개, Y1, z1)라고> (X2, Y2, z2) 때 값 (1 개, Y1, z1)> 값 (X2, Y2, z2) 여기서 값 (X, Y, Z) = (2 ^ X) * (3 ^ Y) * (5 ^ Z). 이제 우리는 값 (X, Y, Z)를 계산하거나 LG 등 다른 간접 계산 (값 (X, Y, Z))를 통해 얻을 수 없습니다. 그것을 해결하려면 어떻게해야하나요?

- 시간이 세시 십오 때 시계의 시간 분 손 사이의 각도가 몇도입니까?

- 누구의 요소를 정렬 배열 감안할 때, 특정 정수의 처음으로 나타나는 인덱스를 반환합니다. 하위 선형 시간에이 작업을 수행합니다. 즉, 그 요소를 검색하는 각 요소에 통과하지 않습니다.

- 두 연결된 목록 감안할 때, 두 목록의 교차로를 반환합니다 즉 입력 목록의 양쪽에서 발생하는 유일한 요소를 포함하는 목록을 반환합니다.

-하여 HashTable과 hashmap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 경우 사람이 다이얼 전화에 번호 순서를 가능한 어떤 단어 / 문자열은 해당 숫자와 연관된 문자의 형성시킬 수 있습니까?

- 각 픽셀이 비트에 의해 표현이 어디 어떻게 N 매트릭스에 의해 N의 이미지를 역방향까요?

- 캐시 메모리의 양에 제한이 주어진, 새로운 항목을 삽입했을 때 캐시 메모리에 도달하는 경우에만 최소한의 최근에 사용한 항목이 삭제되었는지 확인합니다, 빠른 캐시 저장 메커니즘을 만듭니다. 문자열 가져오기 (T t)와 공극 넣어 (문자열 K, T t) : 그것은이 기능을 지원합니다.

- 자신의 서버에 대한 더 RAM 메모리를 구입하는 대 더 많은 디스크 공간을 구입하는 비용을 비교로 결정을 구입하기 위해 구글 수있는 비용 모델을 만듭니다.

- Frogger의 게임을하는 알고리즘을 설계하고 솔루션을 코드입니다. 게임의 목적은 바쁜 도로를 건너면서 차량을 피하기 위해 개구리를 직접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배열을 통해 도로 차선을 대표 있습니다. N - 차선 도로에 대한 솔루션을 일반화.

- 당신이 디스크에 설정 대용량 데이터와 함께 작업 RAM의 작은 금액이있다면 정렬 어떻게 사용해야합니까?

- 당신이 꽉 최대 시간 범위가 필요하고 매우 일반적인 성능을 원한다면 정렬 당신은 무엇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어떻게 1000000 전화 번호를 저장까요?

- 2D 지하 감옥 크롤 링 게임을 디자인합니다. 벽, 개체 및 컴퓨터 제어 문자 - 그것은 다양한 미로의 항목에 대한 허용해야합니다. (초점이 있었

클래스 구조 및 S / 그는 같은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려면 지하 감옥을 통해 여행.)

- 32 비트 시스템에서 다음 C 구조의 크기는 무엇입니까? 64 비트에서?

 

구글 인터뷰 : 소프트웨어 엔지니어 시험
 
- 효율적으로 하나의 배열 3 스택을 구현합니다.

- circularly 정렬 정수의 배열을 감안할 때, 어떻게 주어진 정수를 찾으려면 어떻게합니까.

- 재귀를 사용하지 않고 이진 검색 트리의 깊이를 찾는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선형 시간에 히스토그램에서 최대 직사각형 (지역의 측면에서) 찾습니다.

- 대부분의 휴대폰은 이제 완전한 키보드를했습니다. 거기에 세 글자가 숫자 버튼도 매핑하기 전에. 당신은 사람 유형으로 맞춤법과 단어 제안을 구현하는 방법에 대한 갈거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순환 mergesort 및 런타임을 설명하십시오. C + + / 자바 / Python으로 반복 버전을 작성합니다.

- 누군가가 어떤 크기의 보드에 틱 - 전술 - 발가락의 경기를 승리되었는지 어떻게 확인하는 거죠?

- 숫자의 배열 감안할 때, *는 본부를 사용하지 않고 숫자 자체 *를 제외하고 배열에있는 모든 숫자의 제품과 함께 각각의 번호를 대체합니다.

- 빠른에만 매장이 N은 가장 최근 항목을 액세스 그걸 표정으로 캐시를 만듭니다.

- 검색 엔진을 설계하는 방법? 각 문서의 키워드 집합을 포함, 방법과 인덱스를 구축하기 위해 숫자 속성과 연관된 경우?에게

- (한 줄에 하나씩) 단어 목록이 두 파일 감안할 때, 교차로를 표시하는 프로그램을 작성합니다.

- 어떤 데이터 구조의 당신은 단어의 색인 annagrams하는 데 사용하는 거죠? 예 데이터베이스에있는 단어가 "정상"가 존재하는 경우, "냄비"에 대한 쿼리는 목록을한다.

 

구글 인터뷰 : 양적 보상 분석

- 월간 표준 편차 주어진 주식의 연간 표준 편차는 무엇입니까?

- 얼마나 많은 이력서 Google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링에 대한 매년받을 수 있습니까?

- 전세계 어디서나, 어디 새 Google 사무실을 열고 것이 어떻게 당신이 새로운 사무실의 모든 직원에 대한 보상을 찾아낼까요? 세 조각으로 막대기를 깨고 삼각형을 형성의 가능성은 무엇입니까?

 

구글 인터뷰 : 공학 관리자

- 당신은 해적 전함이야, 그리고 승무원들은 금괴가 나누어하는 방법에 대한 투표를 가져옵니다. 적은 해적의 절반 이상 당신과 함께 동의하는 경우, 당신은 죽어.

- 어떻게 당신이 노획 물의 좋은 점유율을 얻을 것과 같은 방식으로 황금을 apportioning 권장지만, 여전히 살아남은 걸까요?

 

구글 인터뷰 : 애드 워즈 연결

- 어떻게 가난한 전환으로 인해 애드 워즈 관계의 혜택을보고되지 않은 광고주 작업시겠습니까?

- 어떻게 전화 분노하거나 좌절 광고주와 거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