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나경원의 만행 isad 부터 트위터, 코스프레 까지...

제가 나경원이라는 사람을 다시본 게기는 바로 스티브 잡스 죽음 직후 나경원 공식 사이트 (http://www.naseoul.com/)에 올라온 사진 한장 때문 입니다....
이 iSad 사진이 올라온 직후 나경원에 대한 온라인에서의 비판이 넘쳤고 곧바로 사진을 내렸습니다.
곧바로라고 해야될까요? 공식사이트에서는 4시간정도 기제 되었습니다.
이사건직후 나경원 측은 북한에 공격이라는 둥 해커에 소행이라는 어처구니 없는 애기를 한걸로 압니다.
하지만 이사진을 분석해보니 언론에 한번도 공개한적도 없는 사진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iSad 사진은 나경원측이 고의적으로 스티브 잡스 추모를 정치에 이용하기 위해 만들어낸 사진입니다.
(해커에 소행이거나 북한이 이랬다면 좀더 사진이 비꼬거나 우스꽝스러웠을 겁니다.)

다른 거짓말이 안통하니 나경원 공식 홈페이지에 올라온 해명글...

 
글을 요약 하자면 "알바생들이 실수해서 1분간 게제가 되었다."라는 애기 입니다. 

1분??  누굴 호구로 아시나요?

분명 4시간동안 기제 되었거든요?? 

저는 분명히 밝히지만 서울에 사는 시민이 아닌걸 밝힙니다.

저는 고등학생이고 정치에 문외합니다.

단지 이 나경원이라는 후보가 사람들을 우롱하고 있다는 사실은 확실 하다는걸 알리고 싶습니다.


이사건후 한동안 잠잠한 나경원후보에게 또 다른 웃지못할 중대한 실수를 알바가 또 하네요.

뉴스기사 출처 :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110170919211&code=910110 

나경원, 트위터에 자화자찬…“앗 알바 실수?”

한나라당 나경원 서울시 후보가 트위터에 자신을 지지하며 ‘자화자찬’하는 글을 올려 논란이 일었다.
나경원 후보는 최근 자신의 트위터(@nakw)에 “토론회를 보고 나경원 후보를 지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홈피에 들러봤습니다” “콘텐츠가 있는 공약과 정책 정말 멋집니다” 등의 글을 올렸다.
자신을 지지하는 트위터 글은 나경원 후보가 직접 자신의 글을 리트윗(재인용)해 댓글을 단 형태로 올라왔다.
예를 들어 나 후보는 지난 8일 서울시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 참석해 장애인 청소년들에게 인사하며 포옹하는 모습의 짧은 동영상에, “정말 저 친구들이 의원님 좋아하는 것 같아보여요. 지지합니다”라고 댓글을 달며 리트윗했다.
선거유세 중 한 시민이 음료수를 건네자 “제가 드려야할텐데”라고 말하는 동영상에는 “이거 정말 감동적인데요 ㅠㅠ”라는 글을 달아 내보내기도 했다.
이런 형식은 지지자 혹은 일반 유권자들이 올린 것으로 보였지만, 이글을 올린 사람의 아이디는 나경원 후보의 것이었다.
트위터 상에서는 “자신의 활동에 자화자찬. 북치고 장구치고인가” “나르시즘 나경원? 이게 뭐죠” 등의 반응이 올라왔다.
나경원 후보 측 관계자는 트위터를 통해 “15일 나경원 후보 트위터에 후보 본인이 작성하지 않은 글이 올라와 혼동을 일으킨 일이 발생했다”며 “확인 결과 시스템 간에 충돌이 일어나 계정연동 오류가 발생한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오류를 바로 잡았다. 양해바란다”고 해명했다. 논란이 됐던 트위터 글은 16일 모두 삭제됐다.
네티즌들은 “나 후보 쪽 트위터 담당자가 나 후보의 아이디로 접속한 상태라는 것을 깜빡하고 동영상에 댓글을 달면서 이런 일이 벌어진 것 같다” “트위터를 직접 운영하지 않고 아르바이트생들이 맡은 것 같은데 널리 퍼트리는 것까지 아르바이트생들을 고용하면서 벌어진 일” “시스템간 충돌이 아니라 ‘알바’간 충돌이겠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트위터가 아무리 오류가 난다고 해도 리트윗글이 자기글처럼 써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나경원 트위터에 다른 트윗글 자세히 보면 나경원 본인이 작성하는 글이 아닌 제 3자가 작성하는거 티 확납니다.

이래놓고 장애아동 목욕씬은 의도하지 않았다고?

나경원 서민 코스프레



서민의 삶을 살아보지 않은 사람이 서민을 위한답시고 '버스비요? 70원하지않나?' 이딴 소리가 나오는겁니다.

뭘 알아야 해먹지요.

버스타는데 70원인줄 아는 사람이 대통령이 되면 '우리나라 서민들은 버스비도 70원밖에 안하는대 왜이렇게 징징대' 라고 생각합니다.

저렇게 보여주기식 서민 따라하기 하는 사람은 정치 하지 마세요.
 
국민을 우롱 하는 겁니다.
당선이 되고 싶다면 이런 꼼수 쓰지말고 제발 정당하게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