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블로그로 돈벌기] 블로그로 돈벌기 제 1탄 리얼센스(리얼클릭)수익금 공개!!



블로그를 운영한지 약 3개월이 됬지만 아직도 제 블로그는 너무 미흡 합니다.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는 너무 일회성 방문자가 많아서 그런지 방문자대비 리얼센스(리얼클릭)에 클릭률이 많이 떨어집니다.

클릭률이 적어서 그런지 수익금도 너무 낮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블로그 수익 매체는 리얼센스하고 짱라이브 두개를 사용중입니다.

제 이야기 보다는 제 리얼센스 수익금이 더 궁금 하실태니 부족한 제 수익금을 공개해봅니다..



  리얼센스에서 문제를 제기하면 사진을 삭제 하겠습니다.


기존에 운영하는 블로그에 7일간에 리얼센스 수익금입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7월 25일부터 클릭률이 확 올랐는데요.
아마 리얼센스에서 자사광고를 더이상 띄우지 않는다고 발표한 시점부터 그런것 같습니다.
25일 전에는 리얼센스에서 자사 광고를 띄우는 바람에 노출은 그대로 되지만 클릭이 전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ㅜ.,ㅠ
25일자 이후에는 리얼센스에서 더이상 자사광고를 띄우지 않는다고 하니 안심이 되는군요.

아 그리고 노출수가 많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잘못생각 하신겁니다....
저는 한 지면에 평균 4~5개정도 광고를 올립니다.
노출수가 방문자수는 아닙니다..ㅋ,.ㅋ

 
노출수에는 많은 변화가 보이지는 않지만 확실히 클릭이 잘일어납니다.
요즘 들어 생기는 고민은 클릭당 단가입니다.
리얼센스에서 사용후기 이벤트를 한후 갑자기 리얼센스를 달아두는 블로그가 많아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확실히 단가가 '예전만' 못합니다...ㅜ,.ㅠ


 저는 구글 애드센스를 사용해보지는 않았지만 아는분이 사용해본 결과 애드센스는 수익금을 받기가 어렵다고 합니다.
툭하면 지급정지에 계정을 막아버리니....
그에비해 리얼센스는 통장으로 바로 입금!!! 이런게 리얼센스에 매력이더라구요.ㅋㅋ


티끌모아 태산!
지금까지블로그로 돈벌기 제 1탄 리얼센스(리얼클릭)수익금 공개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