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료유틸

[토렌트] 유토렌트(utorrent) 설치방법

이번에 소개할 유틸은 유토렌트(utorrent) 입니다. 
이 유틸은 무료로 제공되는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용 토렌트 클라이언트 입니다.
유토렌트(utorrent)는 한국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의 번역본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2005년 첫 공개 이후 꾸준히 개발되고 있어서 그런지 안정성이 좋네요.

 
유토렌트(utorrent) 설치 파일 링크 : http://www.utorrent.com/intl/ko/returning-visitor

다운로드된 유토렌트(utorrent) 설치 파일을 실행 합니다.


 

유토렌트(utorrent) 설치 방법


언어는 korean을 선택후 ok를 누릅니다. 유토렌트(utorrent)의 설치를 진행 합니다. 다음(N)을 눌러주세요. 

 
경고창은 가볍게 무시해주세요. 다음(N)을 눌러주세요.


유토렌트(utorrent) 사용 권리 동의서 입니다. 읽어도 모르니까 동의(A)을 눌러주세요.


설치 폴더 지정 입니다. 본인이 설치하고 싶은 경로가 없다면 그대로 둬도 됩니다. 바로가기를 체크한 후 다음(N)을 눌러주세요.
 

유토렌트(utorrent)를 윈도우 방화벽에 예외로 등록해야 파일을 다운 받으실수 있습니다.

윈도우 시작시 유토렌트(utorrent) 시작은 부팅을 느리게 할수 있으므로 체크 해제해도 무방합니다.

본인의 상황에 맞춰서 체크후 다음(N)을 눌러주세요.

 

유토렌트(utorrent)와 관련이 없는 유틸입니다. 체크 해제후 다음(N)을 눌러주세요.


툴바는 익스플로러를 느리게하는 주범입니다. 모두 체크 해제후 설치(i)를 눌러주세요.


유토렌트(utorrent) 설치 방법이 끝났습니다.

자신이 받고 싶은 토렌트 파일은 본인이 알아서 구하셔야 됩니다.

토렌저로 토렌트 파일 구하는 방법 : http://gomina.tistory.com/73


하단에 추천 꾹!! 
로그인은 필요없습니다.